Brand
Brand
삼양그룹 CI 교체 리뉴얼
삼양그룹에서 창립 92주년을 맞이하여 ‘삶의 요소(Life’s Ingredients)’를 쉽고 친근하게 재해석한 새로운 CI를 공개했다. 새 CI는 다양한 소재기술로 고객은 물론 직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열린 경영을 실천하겠다는 각오를 담았으며, 로고에 사용된 빛의 삼원색은 ‘생활을 풍요롭고 편리하게 만드는’ 삼양의 비전을 컬러로 표현했다.
이에 따라 삼양홀딩스, 삼양사 등 삼양그룹 21개 계열사 웹사이트의 CI를 전면 교체했다. (영문, 중문 등 글로벌 사이트 포함)
· UI / UX Design
· Motion & Web Publishing
· Mobile Web
· Responsive Web